• 3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9-03-10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3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9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협약식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진행되고 있습니다.

    협력교회 협약식은 총 6차에 걸처 진행되며 4차 영남권 협약식이 내일부터 12일 화요일까지 1박2일 동안 경주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협력교회 협약식이 은혜의 시간이 되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2. 2019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 교육이 오늘 오후 5시30분부터 2층 비전홀에서 실시합니다.

    교육은 2019 다니엘기도회 사역 소개, 다니엘기도회 관리프로그램 및 일반 교육, 봉사자 소개, 김은호 담임목사의 비전 공유와 축복 기도의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 대표간사, 지역장들은 모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3. 회복사역부에서 일만성도기도운동을 시작합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성도는 1층 안내 부스로 가셔서 참여 방법과 나로 어플 설치를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안내부스 운영 시간은 오늘부터 3월31일까지 매주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집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4. 북한선교부가 주관하는 제2기 통일선교학교에서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일시는 3월17일부터 4월21일까지 매주일 저녁 7시,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탈북민, 한국교회에 보내주신 하나님의 선물이라는 주제로 있을 이번 세미나는 북한선교 현장에서 사역하고 있는 강사들을 모시고 북한선교 동향과 탈북민 사역의 노하우를 나눌 예정입니다.
    참가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꿈미에서 크리스천 싱글 남녀들의 매칭 프로그램인 러브인 갓을 시작합니다.

    러브인 갓은 3월 16일부터 4주 과정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세 이상의 미혼 남녀라면 타교회 성도도 참여 가능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안에서 예비된 짝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싱글 청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6. 꿈맘스쿨 3기에 함께할 어머니들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3월 12일부터 총 7주과정으로 대상은 자녀를 둔 어머니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으며 선착순 50명입니다.
    하나님 최고의 걸작품인 어머니들의 회복과 하나님의 시선으로 자녀를 양육하기를 원하는 초,중,고 학령기 자녀를 둔 어머니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7. 선교국에서 3월 열방기도합주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3월11일 월요일 저녁 7시30분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습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는 파키스탄 선한 사마리아 병원에서 의료 사역을 하고 계신 김진 선교사의 간증과 기도의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성도 여러분들에 많은 참여바랍니다.

    그레이스저널 92호가 발간됐습니다. 오륜교회 창립 30주년을 맞아 정송이 사모님의 인터뷰와 송탄 오륜교회 기사를 실었습니다.
    다음 주일 서울마라톤으로 오전 9시58분부터 오전 11시18분까지 올림픽대교 남단 사거리부터 둔촌사거리와 올림픽공원 사거리 구간 도로가 통제 됩니다.
    성도님께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