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9-04-14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4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예수님의 고난과 십자가의 은혜를 묵상하는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가 4월 15일부터 18일 목요일까지 있습니다.

    대학청년부와 장년은 1부 오전 5시와 2부 6시로 나누어 2층 비전홀에서 드립니다.
    드림랜드 교육국은 “그리스도를 만난 사람들” 이라는 주제로 오전 6시에 있게 되며 드림키즈는 지하 1층 영아부실에서 드림스쿨은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림틴즈는 3층 에벤에셀홀에서 있게 됩니다.
    아침식사는 6:30부터 배식되고 교회 셔틀버스 운행 시간은 평소와 동일합니다.
    특별새벽기도회 기간 9시 기도회는 담임목사님의 새벽설교 녹화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다음주 4월 21일 주일은 부활주일예배로 드리며 각 예배시에 성찬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2. 홀리콰이어에서 2019 부활절 칸타타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4월19일 금요기도회시 있게 되며‘갈보리의 장미’라는 주제로 합창과 무용 등 다양한 공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의미를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릴 이번 공연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바랍니다.

    3. 2019 사모리조이스가 `괜찮아요 그대`라는 주제로 4월 22일부터 24일까지 2박3일간 오륜교회에서 열립니다.

    사모리조이스 준비 위원회에서는 행사를 섬길 자원 봉사자 모집과 함께 성도님들의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기다립니다.
    목회자 사모님들을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사모리조이스 기간 중 비전센터 장소사용이 제한되어 운영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4. 꿈이 있는 미래에서는 사역의 고민을 함께 풀어가기 위해 ‘제3회 꿈미 다음 세대 사역자 학교’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4월20일과 27일 토요일 오후 1시고 장소는 제3교육관 5층입니다. 등록은 꿈미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시면됩니다.
    하나님의 마음으로 다음세대를 섬기기를 원하는 사역자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5. 선교국에서 2019년 봄 의료선교의 밤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4월 20일 토요일 오후 5시 장소는 제1 교육관 5층입니다.
    이번 행사는 OMF 선교회 이사장인 우상두 장로님을 초청해 의료선교를 통해 역사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함께 나누고
    2019년 국내외 의료선교에 대한 사역소개와 오륜교회 파송 의료선교사들을 위해 합심기도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의료선교에 관심있는 성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6. 실업인선교회 워크숍이 4월 23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제1교육관 3층 요셉홀에서 진행됩니다.

    이날은 중국에서 제자들과 함께 비지니스를 하면서 티벳종족을 위한 선교사 훈련과 파송사역에 헌신하는 유동행 비즈니스 선교사(가명)의 간증과 나눔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실업인선교회 회원과 참여를 희망하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오늘은 공동의회가 실시되는 날입니다.
    공동의회에서는 2019년 중직자피택선거 결과에 대한 찬반투표가 있습니다.
    세례교인들께서는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