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9-04-21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4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2019 원데이 다니엘기도회가 이번주 26일 금요일에 2층 비전홀에서 진행됩니다.

    원데이다니엘기도회는 지난 다니엘기도회를 기억하고 이번 11월에 있을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는 시간입니다.
    2019 원데이 다니엘기도회에는 아프리카 마사이족 선교사로 30년간 사역을 감당하고 계시는 안찬호 선교사를 강사로 모시고,
    오륜교회 연합찬양팀 다니엘워십의 찬양과, CCM가수 남궁송옥의 문화공연과 함께 은혜의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26일 금요일 당일, 7시 15분부터 참여지역을 위한 중보기도가 시작됩니다.
    특히 이번에 드려지는 사랑의 헌금은 강원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과 교회를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예배순서 및 어린이다니엘기도회 장소는 주보를 참조해주시길 바라며, 교회셔틀버스는 금요기도회 때보다 30분 일찍 운행되오니 성도님들은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2019 사모리조이스”가 내일부터 24일 수요일까지 3일간 오륜 비전센터에서 열립니다.

    올해도 성도님들이 함께 참여하실 수 있는 유익한 오픈강좌를 많이 준비했습니다.
    22일 월요일에는 유엔젤보이스 ‘로맨틱 콘서트’ , 화요일은 김진규 감독 ‘드로잉 쇼’와 김지아 원장 ‘유방암과 관련질환’
    수요일에는 송솔나무 ‘음악캠프’가 준비되어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사모리조이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비전센터의 모든 공간은 사용이 제한됩니다.
    식당도 교직원과 봉사자들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4일 수요오전예배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을 예정이니 예배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3. 2019 일대일 양육자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4월27일 토요일 오전 10시 장소는 7층 다니엘홀입니다.
    이번 세미나는 오륜교회에 속한 모든 일대일 양육자들을 초청해 일대일 사역의 행정교육 및 일반적인 양육노하우를 나누고,
    김은호 담임목사의 비전 공유와 격려의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일대일 양육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4. 주만나 5월호 본문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이번세미나는 “마태복음을 어떻게 큐티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4월24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층 에덴홀에서 있게됩니다.
    주만나 5월호 본문세미나를 통해 5월에 더욱 깊이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시간되시길 축복합니다.

    5. 4월14일 신임 및 피택 공동의회 결과 안냅니다.

    피택선거 결과 총투표수 4,727표 중 찬성 4,678표(98.9%) 반대 49표로
    장로 강주승외 5명과 안수집사 강석한외 29명, 권사 강미애외 167명, 신임결과 안수집사 김찬우외 4명, 권사 구복자외 5명이
    공동의회 찬반투표 결과 3분의 2의 찬성을 얻어 피택/신임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주만나 5월호가 발간됐습니다.
    매일 말씀 묵상을 통해 하나님과 깊이 교제하는 시간을 드림으로 삶의 변화와 성숙을 이루어가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