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9-05-05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5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1. 3대가 함께 하는 온 가족 금요기도회가 5월10 금요일 밤 8시 30분에 비전홀에서 있습니다.

    하나님이 세우신 가정 공동체의 소중함을 알고 믿음의 가정을 세워나가도록 하는 이번 삼온금에서는 세대별 특별 공연과 축복의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삼대가 함께 예배에 참석한 가정에게는 기념품을 제작해 드릴 예정이니, 본당에 입장하시기 전 2층 로비에서 가족사진을 반드시 촬영해 주시길 바랍니다.
    믿음의 명문 가문을 세우는 이 자리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 문정동 올림픽 훼밀리 아파트와 가락동 헬리오시티 아파트간 차량 운행 안냅니다.

    오늘부터 문정동 올림픽 훼밀리 아파트와 가락동 헬리오시티 아파트를 경유하는 신설 차량운행을 시작합니다.
    신설 차량은 주일 10시 예배와 12시 예배, 그리고 금요기도회 시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와 교회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고 해당 지역 성도님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3. 이마고데이스쿨에서는 제4기 크리스천 이미지 코칭 심화 과정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5월 19일부터 6월 23일까지 매 주일 저녁 7시부터 6주간 진행됩니다.
    수료자 특전으로는 퍼스널 이미지 디렉터 자격증 취득 자격과 향후 강사 과정 개설시 등록자격을 부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주만나 D형 큐티 세미나 화요반을 개강합니다.

    일시는 5월 7일부터 6월 4일까지 5주 과정으로 매 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장소는 5층 에덴홀입니다.
    2020년 제자훈련을 위한 필수 세미나이오니, 많은 성도님들의 참여 바라며 접수는 1층 안내데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5. 교육국에서는 청소년을 위한 고등농구 3 on 3 대회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5월 18일 오후 1시 장소는 10층 체육관입니다.
    참가 대상은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교회 출전팀은 반드시 비신자를 포함해야 출전이 가능하며 선착순 16개팀입니다.
    고등농구 3 on 3은 자유투와 3점슛 던지기, 다양한 경품 추첨이 있을 예정이오니 고등부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5월 화요 주임재 기도회가 돌아오는 5월7일 화요일 밤8시부터 10시까지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됩니다.
    뜨거운 기도와 예배, 아울러 다양한 크리스찬 문화를 경험하고자 하는 성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