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9-05-12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5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1. 지난 5월 9일 목요일에는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비전빌리지 비전관 착공 예배를 드렸습니다.

    비전관은 지하 1층과 지상 4층 규모의 건물로 2020년 1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하 1층은 식당과 주방이, 지상 1층은 홀과 다목적실이 2층부터 4층까지는 숙소와 휴게실공간으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공사 기간 동안 안전과 건축에 필요한 재정 확보, 준공일까지 공사가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 2019 원데이다니엘기도회를 통해 모금된 사랑의헌금을 지난 4월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 지역의 교회와 성도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오륜교회 성도 및 다니엘기도회 참여 교회들이 사랑과 위로의 마음으로 총 1억2천5백8만5천5백1원의 사랑의 헌금을 보내주셨습니다.
    이 헌금은 속초농아인교회와 설악산교회, 인흥침례교회, 원암감리교회, 22사단 사랑의교회, 용촌교회, 옥계장로교회의 성도 가정 등 총 8개 곳의 복구에 쓰일 예정입니다.
    피해 지역 교회와 성도들의 가정에 빠른 회복의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3. 새생명축제 팀에서는 오는 17일 금요기도회에 전도 동기부여를 위한 강사를 초청 합니다.

    강사로는 북한 농아축구팀 감독으로 사역하고 계시는 이민교 목사님이 오셔서 간증을 전해 주실 예정입니다.
    특히 이날 간증은 보안상의 이유로 인터넷 생중계가 되지 않고 홈페이지에도 영상을 업로드 않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2019 새생명축제 초청장을 1층부터 4층 로비에 비치했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태신자와 전도대상자들을 새생명축제에 초청하는 데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