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9-05-19
  • 성도 여러분 한주동안 평안 하셨습니까?
    5월 셋째주 오륜뉴습니다.

    1. 교육국에서 '교사 히어로즈-다음세대는 우리가 지킨다'라는 주제로 2019 교사의 밤을 진행합니다.

    다음세대를 사랑으로 섬기는 교사들을 축복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교사의 밤은 오는 5월26일 주일 오후 5시 지하 1층 식당에서 있게 됩니다.
    이날은 김은호 담임목사님의 축복 말씀과 신임 교역자들의 특별공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5월24일 금요기도회 시간에는 장기근속교사를 격려하는 시간도 갖을 예정이니 오륜의 교사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 2019 대학청년부 연합 특별새벽기도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5월20일 월요일부터 23일 목요일까지 아침 5시 40분 장소는 3층 에벤에셀홀입니다.
    '내 이름은 기묘자라'라는 주제로 하늘 사랑교회 담임 김일승 목사님이 오셔서 말씀을 전해 주실 예정입니다.
    대학청년부 지체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3. 오륜비전빌리지에서 어? 성경이 읽어지네 신약 집중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5월27일 월요일부터 5월29일 수요일까지 2박3일간이고 장소는 오륜비전빌리집니다.
    강사로는 생터성경사역원 충청북도권역장 이상종 목사가 오셔서 수고해 주실 예정입니다.
    등록비는 숙식을 할 경우 12만원이고 출퇴근은 10만원입니다.
    5월22일까지 사전 등록시 2만원 할인해택을 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비전빌리지로 하시면 됩니다.

    4. 오륜한가족센터는 지난 5월13일부터 2박3일간 이주민선교팀과 결혼이주여성사역팀 연합으로 '제1회 2019 이주민사역자 리조이스가 있었습니다.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국내 이주민 사역자 18 가정을 초청해 '쉼, 힐링, 재무장'을 주제로 진행 됐습니다.
    환영공연과 영성집회, 부부산책과 한방클리닉 등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한 사역자들에게 은혜와 감동과 눈물을 선사했습니다.
    이 행사에 함께한 사역자들이 새 힘을 얻고 주님의 일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