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첫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9-07-07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첫째 주 오륜뉴습니다.

    1. 7월 열방기도합주회가 7월 8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 2층 비전홀에서 드려집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는 30년간 필리핀의 가장 낮고 어두운 지역을 찾아다니며 의료선교사역을 하셨던 故 박누가 선교사님의 인생을 소개한 영화 ‘아픈 만큼 사랑한다’를 특별 상영하고
    선교와 미션트립을 위한 간절한 기도의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여름 사역을 앞둔 미션트립 팀원들과 선교의 각 영역에서 섬기고 기도하는 모든 성도님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 청년부에서 청년부 연합 미션트립 후원 바자회를 엽니다.
    일시는 오늘과 14일 다음 주 주일이고 장소는 1층 로빕니다. 이날은 견과류와 커피 등 식음료와 의류, 액세서리, 디퓨저 등 다양한 물품 등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모든 후원 및 판매 수익금은 선교지와 선교사역에 사용되게 됩니다. 그리고 바자회 후원 물품도 함께 기증받고 있으니 보내는 선교사로 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하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3. DREAM LAND 유치부 여름캠프 안내입니다.
    일시는 7월 13일 이번 주 토요일이고 장소는 제1 교육관 지하 1층 사무엘홀입니다. 오전 9시 30분부터 캠프 접수를 시작으로 오후 4시 10분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은혜로운 캠프가 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