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셋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19-07-21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셋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북한 선교부에서 7월 통일 선교기도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7월 23일 화요일 저녁 7:30분 장소는 제3 교육관 4층 디모데홀입니다.
    특히 이번 7월 통일 선교기도회는 북한과 공산권 및 이슬람권을 위한 연합선교단체인 원네트워크 장태산 선교사와 탈북 청년들로 구성된 찬양팀이 말씀과 찬양으로 섬길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2019 다니엘기도회 지역 섬김이 목회자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지난 18일 목요일에 열린 간담회는 각 지역 협력교회 지구별 대표 협력교회 목회자들이 모여 상반기 지역별 사역 현황과 진행 상황,
    지역별 원데이 다니엘기도회와 하반기 다니엘기도회를 위해 건설적인 제안을 나눴습니다.
    특히, 지난 강원 지역 산불 등 국가적, 한국교회적 재난 재해, 긴급 구제를 위한 ‘다니엘기도회 119’ 사역 소개의 시간을 통해
    모든 교회가 섬김과 나눔으로 하나 됨을 회복하자는 하나 된 마음을 가지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반기 지역별 원데이 다니엘기도회와 다니엘기도회 강사 섭외, 다니엘기도회 119 사역을 위한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멘토와 함께 하는 16기 참깨 교실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일시는 8월 17일부터 9월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장소는 5층 에덴홀이고 대상은 결혼 1~5년차 부부입니다.
    부부간의 대화와 배려의 지혜, 친밀한 부부관계를 위한 진단과 해석, 성경적 재정관리의 지혜 등 다양한 강의가 준비돼 있으니 해당되시는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드림랜드 교육국 초등 저학년부 캠프 안내입니다.

    일시는 7월 26일 금요일부터 28일 주일까지고 장소는 오륜 비전빌리지입니다.
    초등 1학년은 오전 9시, 제1 교육관 5층에서 모여 출발하고 초등2, 3학년부는 오전 9시에 지하 1층 식당에 모여 출발할 하게 됩니다.
    캠프에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은 28일 주일, 10시, 12시 예배가 동일하게 진행되며 장소는 1교육관 5층에서 연합으로 드려질 예정입니다.
    예배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5. 인터넷꿈희망터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강동 청소년 누리터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제1회 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7월 27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고 장소는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강동 청소년 누리터입니다.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사랑 나눔 바자회에서는 생필품과 유아 도서. 의류, 커피 등을 판매하고 보드게임과 물풍선 게임 등을 체험할 수 있게 부스도 만들어 운영할 예정입니다.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소외계층 지원 및 주민커뮤니티 공간을 활용한 “마을 밥상”운영비로 사용될 예정이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