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둘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20-01-12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월 둘째 주 오륜 뉴스입니다.

    1. 오륜교회 대학청년부가 2020년부터 램넌트 청년국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청년국은 20세에서 27세의 청년들로 구성된 DM 공동체는 청년 1, 2, 3, 4부로,
    2세에서 36세의 청년들로 구성된 SM 공동체는 청년 5, 6, 7, 8, 9부로 기존의 새벽이슬 공동체였던 34에서 45세의 청년들로 구성된 PM 공동체는 청년 10부와 11부로 나뉘고, 45세 이상의 청년들로 구성된 하사모 공동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롭게 신설된 신혼부부공동체는 결혼 5년차 미만의 자녀가 없는 부부로 구성된 공동체입니다. 새롭게 출발하는 오륜교회 청년국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실업인선교회에서 워크숍을 개최합니다.
    일시는 1월 14일 화요일 저녁 8시, 장소는 제1 교육관 3층 요셉 홀입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하나님의 사람이여 도전하라’이라는 주제로 영훈오륜교회 이우광 목사님의 간증과 나눔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실업인선교회 회원과 오륜의 모든 성도님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3. 2020년 새해 첫 결심! 큐티를 보다 가정 예배 캠페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큐티와 가정 예배를 연결하라는 주제로 1월 19일부터 2월 23일까지 총 5주간, 매 주일 오후 1시 50분에 제3 교육관 5층에서 진행합니다. 가정 예배와 큐티의 이론 및 실전, 큐티 통합형 예배 케이스 스터디 등 다양하고 유익한 강의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강사로는 주경훈 목사와 백상원 목사, 금경연 목사입니다. 대상은 2020년에 큐티와 가정 예배를 회복하기 원하는 모든 성도며, 회비는 2만 원이고 당일 현장 등록하시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4. 2020년 첫 열방기도합주회가 13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립니다.
    이번 열방기도합주회는 선교국 산하 해외 선교부, 국내 선교부, 전문인 선교부, 북한 선교부, 국제사역부, 실업인 선교회, 프렌즈, 토비아스에 속한 모든 부장과 팀원들, 그리고 목자와 선교에 관심 있는 모든 분이 함께 모여 각 부서를 축복하고 열방을 향해 도전하는 기도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5. 1월13일부터 본관 3층 있는 개인 기도실 사용 방법이 변경됩니다.
    기도실 사용을 희망하는 성도는 당일 안내데스크 또는 경비실에서 열쇠를 받은 후 사용 일지를 기록해 주셔야 개인 기도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불편하시더라도 많은 성도님이 기도실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 주간도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