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넷째주 뉴스  오륜교회
      • 2020-03-22
  •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넷째주 오륜스입니다.

    1.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코로나19로 고통 받고 있는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와 오륜의 성도들을 위해‘21일간 나라와 민족을 위한 영상 특별기도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월 6일 금요일부터 3월 26일 목요일까지 21일간 진행되는 영상 특별기도회는 오륜교회 찬양팀의 찬양, 12명의 강사들을 통한 말씀,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로 총 30분간 진행됩니다. 참여 방법은 다니엘기도회와 오륜교회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오륜의 성도님들께서는 다니엘기도회와 동일하게 매일 저녁 8시에 시간을 정하여 참여하시기를 추천하며, 그 시간이 불가한 경우에는 가능한 시간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번 영상 특별기도회를 통하여 국가적 재난 앞에서 겸손하게 기도하며,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2. 오륜교회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대구, 경북 지역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의 일부를 선정해 임대료를 지원합니다.
    지원 대상은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대구 경북 지역의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이며, 선정된 교회에게는 임대료 100만 원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들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 바랍니다.

    3. 2020 사모리조이스”가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2박 3일간 오륜교회에서 열립니다.
    2020사모리조이스”는 “괜찮습니다. 고맙습니다”라는 주제로 사모님들의 진정한 쉼과 회복, 새 출발이 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선교사 사모님들과 농어촌 미자립교회 사모님들을 우선적으로 모시고 진행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 준비위원회에서는 행사 준비를 위해 안내, 등록 등 여러 분야에서 섬길 자원 봉사자 모집과 함께 성도님들의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기다립니다. 후원물품은 사모님들께 드릴 수 있는 것이라면 종류와 수량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목회자 사모님들을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 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